카테고리

마이페이지 장바구니


약관동의 및 개인정보취급방침

모바일 회원가입은 14세 이상 개인회원만 가입하실 수 있습니다.

이용약관

위즈디자인 통합회원 이용약관

[제1장 총칙]
제1조 (목적)
이 약관은 위즈디자인(이하 “회사”라 한다)이 제공하는 온라인상의 쇼핑몰제작 서비스(이하 “서비스”라 한다)를
이용함에 회사와 이용자 간의 권리·의무 및 책임사항, 하나의 ID 및 Password로 통합 및 사이트제작을 의뢰하는데 따른 이용조건
및 절차 등 기본적인 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2조 (정의)
1. 이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다음과 같습니다.
① “사이트”라 함은 회사가 재화, 용역을 이용자에게 제공하기 위하여 컴퓨터 등 정보통신설비를 이용하여 재화,
용역을 거래할 수 있도록 설정한 가상의 영업장 또는 회사가 운영하는 웹사이트를 말하며, 하나의 회원계정
(ID 및 비밀번호)을 이용하여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는 아래의 사이트를 말합니다. 아울러 사이트를 운영하는
사업자의 의미로도 사용합니다
- 위즈디자인(www.wizdesign.co.kr)
- 기타 위즈디자인 (메이크샵,PLAD4,고도몰디자인센터,카페24,후이즈몰등) 제공 서비스 사이트

② “회원”이라 함은 사이트에 접속하여 이 약관에 동의하고, ID(고유번호)와 Password(비밀번호)를 발급 받은 고객을
    말하며, 회원의 자격 및 권한은 사이트별로 별도 관리합니다.
③ “ID(고유번호)”란 회원 식별과 회원의 서비스 이용을 위하여 회원이 선정하고 회사가 승인하는 영문자와 숫자의
    조합으로, 하나의 주민등록번호에 하나의 ID만 발급 및 이용 가능합니다.
④ “Password(비밀번호)”란 회원의 비밀 보호를 위해 회원 자신이 설정한 문자와 숫자의 조합을 의미합니다.

⑤  "작업의뢰자(업체)"이라 함은 위즈디자인에 디자인 및 기타작업을 의뢰한 것을 말합니다.

2. 이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제1항에서 정하는 것을 제외하고는 관계 법령 및 서비스별 안내에서 정하는
   바에 따릅니다.

제3조 (약관의 효력 및 개정)
1. 이 약관은 서비스에 가입된 회원을 포함하여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모든 이용자에 대하여 그 효력을 발생합니다.
   단, 회사의 별도 서비스 이용약관에 의해 가입된 고객인 회원에 대하여는 회사의 해당 서비스 이용약관과 함께 그
   효력을 발생합니다.
2. 이 약관은 회사가 회원가입 화면에 게시하거나 사이트 메인의 "디자인 구매전 꼭 읽어주세요"메뉴 및 기타의 방법으로 회원에게 공지함으로써 그 효력이 발생합니다.
3. 이 약관은 회사가 필요하다고 인정되는 경우 개정할 수 있으며, 약관이 개정된 경우에는 지체 없이 제2항과 같은
   방법으로 공지합니다.
5. 회원은 변경된 약관에 동의하지 않으면 서비스 이용을 중단하고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단, 이의가 있음에도 불구하고 제2항에서 정한 바에 따른 회사의 고지가 있은 후 30일 이내에 이용계약을 해지하지
   않은 회원은 변경된 약관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6. 회사는 개별 서비스에 대해서는 별도의 이용약관 및 규정, 세부 이용지침 등을 둘 수 있으며, 해당 내용이 이 약관
   과 상충할 경우에는 개별서비스 약관이 우선하여 적용됩니다.

제4조 (약관외 준칙)
이 약관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관계법령 및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에 관한 별도의 약관, 이용규정 또는 세부
이용지침 등의 규정에 따릅니다.

[제2장 서비스의 이용]
제5조 (통합회원제)
1. 회원은 통합된 하나의 계정(ID 및 비밀번호)을 통해 이 약관 제2조 제1항에 명기한 사이트 및 해당 사이트의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2. 회사는 일부 사이트의 특정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회원에게 별도 또는 추가적인 가입절차를 요청할 수 있으며,
   이러한 특정 서비스를 이용할 경우 해당 사이트 또는 서비스에 대한 이용약관 등이 이 약관보다 우선 적용됩니다.
3. 회사는 회원이 사이트 및 서비스를 쉽게 이용할 수 있도록 회원의 ID를 포함한 통합회원제를 관리하거나 사이트
   또는 서비스를 개선, 변경할 수 있습니다.
4. 회원의 최초 서비스 이용신청 이후 회사의 사이트가 늘어나거나 줄어든 경우에도 별도 약관으로 명시하지 않는 한
   이 약관이 적용되며, 회사는 신규 사이트 또는 서비스 개시에 대한 정보를 사이트에 공지하거나 회원의 전자우편
   으로 알릴 수 있습니다.

제6조 (회원가입절차)
1. 회원가입은 이용자가 사이트 또는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하여 이 약관 및 회사의 개인정보취급방침에 동의한다는
   의사표시와 함께, 회사가 요청하는 정보를 제공하여 회원가입신청을 완료함으로써 이루어집니다.
2. 회사는 회원이 회원가입 시 기재한 모든 정보를 진실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따라서 허위의 정보를 기재한 회원은
   그 고의·과실 여부와 관계없이 서비스 이용 중에 허위의 정보와 관련하여 발생한 모든 분쟁 및 사고 등에 있어
   법적인 보호를 받을 수 없으며, 회사 및 제3자에게 야기한 손해를 배상할 책임이 있습니다.
   회사는 필요한 경우 허위의 정보를 기재한 회원의 서비스 이용 자격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제7조 (회원가입신청에 대한 승낙 및 거부)
1. 회사는 제6조 1항에 의한 회원가입신청에 대하여 특별한 사정이 없는 한 이를 승낙함을 원칙으로 합니다.
2. 회사는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이용자에 대하여는 회원가입을 승낙하지 아니할 수 있고, 그 사유가 해소될 때까지
   승낙을 유보할 수 있습니다.
① 타인의 개인정보를 도용하여 회원가입을 신청한 경우
② 회원 가입 시의 등록내용에 허위, 기재누락, 오기가 있는 경우
③ 회원 가입 신청한 이용자가 이 약관 및 사이트 또는 서비스의 기존 이용약관에 의거하여 이전에 회원 자격을 상실한
   적이 있는 경우
④ 회사의 영업 및 기술상 장애사유가 있는 경우
⑤ 기타 회사가 필요하다고 객관적으로 인정할 수 있는 경우

3. 만 14세 미만의 미성년자는 반드시 법정대리인의 가입동의를 받아야 정상적인 회원가입 및 서비스 이용이 가능하며,
   법정대리인은 전자우편(E-mail), 팩스, 전화, 우편 등의 방법을 이용하여 가입동의 의사표시를 할 수 있습니다.
4. 만 20세 미만의 미성년자가 서비스에서 제공하는 유료 콘텐츠를 이용하고자 할 경우에는 반드시 법정대리인의 동의를
   받아야 합니다. 법정대리인은 전자우편(E-mail), 팩스, 전화, 우편 등의 방법을 이용하여 유료 콘텐츠 이용에 관한
   동의 의사표시를 할 수 있습니다

제8조 (회원정보의 변경)
회원은 언제든지 사이트 또는 서비스를 통하여 자신의 개인정보를 직접 수정 및 변경할 수 있습니다.

제9조 (회원탈퇴 및 자격상실)
1. 회원은 언제든지 사이트 및 회사의 고객센터를 이용하여 회사에 탈퇴를 요청할 수 있으며, 회사는 회원의 탈퇴요청이
   있을 시 즉시 해당 회원을 탈퇴 처리합니다.
2. 회사는 다음 각호에 해당하는 경우 회원의 자격을 제한 및 박탈할 수 있습니다.
① 회원가입 신청 시 허위 내용을 등록한 경우
② 타인의 ID와 비밀번호 또는 개인정보를 도용한 경우
③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의 이용과 관련하여 회원이 부담하는 의무 및 채무를 이행하지 아니한 경우
④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의 이용과 관련하여 타인의 명예를 손상시키거나 불이익을 주는 행위를 한 경우
⑤ 제3자의 서비스 이용을 방해하는 등의 부정한 행위를 하는 경우
⑥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하여 법령 또는 이 약관이 금지하거나 공서양속에 반하는 행위를 한 경우
⑦ 기타 회사가 필요하다고 객관적으로 인정할 수 있는 경우

제10조 (회원에 대한 통지)
1. 회사가 회원에 대한 통지를 하는 경우, 회원가입 시 회원이 회사에게 제공한 전자메일(e-mail) 주소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2. 회사는 불특정다수의 회원에 대한 통지를 하는 경우, 1주일 이상 사이트 또는 서비스에 통지 내용을 게시함으로써
   개별 통지에 갈음할 수 있습니다.다만, 회원 본인의 거래 등과 관련하여 회원에게 중대한 영향을 미치는 사항에
   대하여는 개별로 통지할 수 있습니다.

[제3장 의무사항]
제11조 (회사의 의무)
1. 회사는 이 약관 및 사이트 또는 서비스의 개별 이용약관이 정하는 바에 따라 지속적이고, 안정적으로 서비스를 제공
   하는데 최선을 다합니다.
2. 회사는 이용자가 안전하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이용자의 개인정보(신용정보 포함)보호를 위한 보안시스템을
   갖추어야 합니다.

제12조 (면책조항)
1. 회사는 천재지변, 전쟁, 기간통신사업자의 서비스 중지 및 기타 이에 준하는 불가항력으로 인하여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에는 서비스 제공에 대한 책임이 면제 됩니다.
2. 회사는 서비스용 설비의 보수, 교체, 정기점검, 공사 등 부득이한 사유로 발생한 손해에 대한 책임이 면제됩니다.
3. 회사는 회원의 컴퓨터 오류에 의한 손해가 발생한 경우 또는 회원이 신상정보 및 전자우편주소를 부실하게 기재하여
   손해가 발생한 경우에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4.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하여 기대하는 수익을 얻지 못하거나 상실한 것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아니하며,
   서비스를 이용하면서 얻은 자료로 인한 손해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5. 회사는  작업의뢰자(업체)가 서비스를 사용하는 과정에서 등록한 각종 정보, 자료, 사실의 신뢰도, 정확성 등 내용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으며, 이로 인한 손해를 배상할 책임도 없습니다.
6. 회사는 쇼핑몰(홈페이지)등 작업완료 통보후 검수를 통한 수정 및 완료후에 일어나는 사이트문제,에러,주문건,초기화등에 대하여 일체
   책임을 지지 아니하며 서비스를 이용하면서 얻은 자료 및 매출등 인한 손해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7. 회사는 계약서를 별도요청한 경우를 제외한 경우에는 별도 계약서를 작성하지 않으며, 아래 내용을 기반으로 작업을 진행합니다.
   별도 계약서를 요청하지 않고 차후 문제 발생시 일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디자인의뢰
- 작업신청서작성
- 작업신청서 검토 및 확인 후 작업진행
- 1차 작업완료후 문자 및 완료안내문을 메일로 발송
- 작업의뢰자(업체) 검수
- 2차 수정 및 검수
- 작업완료

 

제13조 (작업의뢰자(업체)의 의무)
1. 작업의뢰자(업체)의 ID와 비밀번호에 관한 관리책임은 작업의뢰자(업체)에게 있습니다.
2. 작업의뢰자(업체)은 자신의 ID 및 비밀번호를 제3자가 이용하게 해서는 안됩니다.
3. "회사"는 작업의뢰자(업체)가 상기 제1항, 제2항을 위반하여 작업의뢰자(업체)에게 발생한 손해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부담하지 않습니다.
4. 작업의뢰자(업체)는 사이트작업완료 후 작업완료안내문과 문자로 통보한 신중히 검수를 하여야 합니다.
5  작업의뢰자(업체)는 검수완료를 통한 수정 및 완료후에 일어나는 문제에 대한 책임은 작업의뢰자(업체)에 있습니다.


제14조 (금지행위)
1. 회원은 다음의 행위를 하여서는 안됩니다.
① 개인정보제공 및 변경 시 허위내용의 등록
② 회사를 사칭하는 행위 및 사이트 또는 서비스에 게시된 각종 정보의 임의 변경
③ 회사가 규정한 정보 이외의 정보(컴퓨터 프로그램 등)를 송신 또는 게시하는 행위
④ 회사 및 제3자의 저작권 등의 지적재산권 침해 행위 
⑤ 회사 및 제3자의 명예를 손상시키거나 업무를 방해하는 행위
⑥ 기타 이 약관, 법률의 규정 및 공서양속에 반하는 행위
⑦ 의뢰한 디자인을 여러개 사이트로 운영하는 행위

 

[제4장 기타규정]
제15조 (분쟁해결)
1. 회사는 이용자가 제기하는 정당한 의견이나 불만을 수용하고 빠른 처리를 합니다. 
2. 회사는 이용자가 제기하는 불만사항 및 의견을 신속하고 성실하게 처리합니다. 다만, 신속한 처리가 곤란한 경우에는
   이용자에게 그 사유와 처리일정을 통지합니다.

제16조 (재판관할 및 준거법)
1. 회사와 이용자간에 제기된 소송에는 대한민국 법을 적용합니다.
2. 회사와 이용자간에 발생한 분쟁에 관한 소송은 민사소송법상의 관할법원에 제기합니다.

[부칙]
제1조 (시행일자)
이 약관은 2011년 8월 10일부터 시행한다.

더보기

개인정보취급방침

더보기